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네오지셔널그래픽 후리스

반응형

 네오지셔널그래픽 후리스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명칭이 조금 다른데 실제로는 내셔널지오그래픽 플리스라고 검색하면 좀 더 나은 검색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131년 전통의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역사와 정신을의류와 신발을 포함한 가방, 캐리어, 캠핑 장비에 담아 내고자 합니다. 모든 디자인은 자연에 가까워야 하고 그 디자인을 완성하는 소재 역시 최대한 자연에 해를 끼치지 않는 것을 적극 사용합니다. 그것이 내셔널 지오그래픽의 디자인 원칙입니다.  그안에 브랜드가 담아내고자 하는 모험, 탐험, 자연, 에코시스템, 문화 등을 담아내어 디자인 되었습니다.

 

네오지셔널그래픽 후리스

 NFL 어패럴은 미국인의 전반적인 라이프 스타일과 문화에 깊은 영향을 끼친 미식축구의 감성과 특유의 역동성을 디자인으로 재해석해 담은 스포츠웨어 브랜드입니다. 31개 프로팀의 로고와 마스코트를 아트웍으로 활용해 스트리트 감성을 담은 캐주얼 아이템부터 스포티한 아이템까지 선보입니다. NFL 어패럴은 모든 장애물을 제치고 질주하여 터치다운을 해내는 선수들처럼 삶에 대한 열정과 도전 정신을 의류, 용품, 신발 등 다양한 제품을 통해 전하고자 합니다.

 

 

네오지셔널그래픽 후리스 쇼핑몰 검색 결과 : www.naturestore.co.kr/goods/goods_search.php?keyword=플리스

 

 뜨고는 여행을 결심하고 떠나기 직전까지의 모든 여행에 대한 스타일리스트가 되고자 합니다. 단순한 여행용품 판매숍이 아닌, 한 명 한 명 고객의 여행 패턴에 맞는 준비를 큐레이션 해주는 곳입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여행 제품과 브랜드를 선정하고, 우리만의 이야기 방식으로 ‘여행 스타일’을 소개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