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피자헛 블랙알리오

반응형

피자헛 블랙알리오

“스테이크&통새우에 블랙알리오로 맛의 정점을 찍다”

■ 스테이크와 통새우에 블랙알리오를 더해 풍미가 가득한 프리미엄 신제품

■ 리치골드, 치즈크러스트, 블랙알리오 치즈포켓 세 가지 엣지로 즐길 수 있어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겨울 신제품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피자’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피자헛 블랙알리오

 

이번에 출시한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피자’는 블랙알리오 소스로 양념한 스테이크와 케이준마요 통새우에 갈릭 후레이크와 홀갈릭을 더해 향긋하고 진한 풍미가 가득한 프리미엄 피자이다. 

 

신제품 가격은 라지 사이즈 3만 5900원, 미디움 사이즈 2만 9900원이며, 처음 선보이는 블랙알리오 치즈포켓 엣지는 천원만 추가하면 만나볼 수 있다. 

 

 

피자헛 블랙알리오 : biz.pizzahut.co.kr/brand/now/press/2825

피자헛에서 진행하고 있는 프리미엄피자 배달 30% 포장 40%행사 이용 시,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피자’ 단품을 17,94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피자헛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프리미엄 스테이크와 통새우에 블랙알리오를 더해 한층 더 고급스러운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연말 홈파티에도 잘 어울리는 메뉴”라며 “신제품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피자’와 함께 가족, 지인들과 더욱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자료] 20일 오전, 서울 피자헛 여의도 중앙점에서 피자헛 직원들이 프리미엄 신제품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피자를 소개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