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탐나는전

반응형

탐나는전

 

지주지역 화폐 탐나는전
가맹점 결제액의 환전은, 종이 상품권 : 가까운 농협, 제주은행에서 환전, 카드 모바일형, 결제일로부터 3영업일 내에 사업주 계좌로 대금 지급, 지역 농축협 본점은 12월 15일 이후부터

 

탐나는전

제주지역화폐 탐나는전 이요 혜택 안내
사용혜택 만 14세 이상, 1인 월 70만원 / 연 500만원 한도 내
지류(종이상품권)형 : 굼시점에 10% 할인, 현금으로 구매
판매처, 농협중앙회, 지역 농 축협 본점 및 제주은행

카드형 : 충전 금액의 10%추가 적립(20,12월 14일 오전 9시부터 적용

kb체크카드 : kb 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app 및 도내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신청
코나아이 선불카드 : 탐나느전 App에서 신청 또는 농협 중앙회, 제주 은행 방문 신청

 

 

탐나는전 이란?  : https://www.jeju.go.kr/works/ssupport/konacard.htm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전통시장, 헬스, 약국, 꽃집, 음식점, 카페, 학원, 헤어샵 등
탐나는전 App 또는 제주도청 홈페이지에서 가맹점 확인 가능

탐나는전 가맹점 확인 : earch.konacard.co.kr/payable-merchants/jeju
반응형